작성일 댓글 남기기

비극과 위해 국회의사당 대한 준 Capitol에서 마땅하다. es 토요일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과 척 슈머 상원 원내총무는 1월 6일(현지 시간) 미 국회의사당 장악을 위한 투쟁 중 부상을 입은 브라이언 디시크닉 의장의 시신이 의사당에 누워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의 사망 원인 보도자료에 따르면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국회의사당 동쪽 전선에서 의례적인 도착이 있을 것이다 미국 국회의사당 회원들을 위해 관람 기간이 오후 10시에 시작될 것이며 밤새 Sicknicks 가족은 토요일 이 역사적인 선물을 준 의회 지도부에 감사하는 성명을 발표할 것이다 우리의 쓰러진 미국 영웅에 대한 명예 우리는 또한 이 어려운 시간 동안 지지와 동정을 바쳐준 수백만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

우리의 개인적인 비극과 상실은 우리 나라에 의해 치유에 대한 희망을 가져온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많은 의원들이 Sicknick을 촉구한 후에 나온 것이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출신의 공화당 의원 2명이 국회의사당에서 상패가 통과되면, 목요일 알링턴 국립묘지에 안장되기 전에 Sicknick이 의사당에서 명예롭게 거짓말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제출했다.

Sicknicks 장례식을 위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무기상사 : 평사원들과 파일 장교들을 대표하는 노조는 Sicknick 장교가 의회 의원들과 그들의 직원들의 목숨을 자신의 안전보다 우선시했기 때문에 만장일치로 통과되어야 할 제안을 환영한다고 Gus Papathanasi 노조 대표는 말했다.

평사원들과 파일 경관들을 보내는 것 우리는 존경과 존엄성을 가지고 그의 삶과 봉사를 기념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는 미국 정부의 지도자들을 위해 남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1998년에 총살된 두 명의 미국 국회의사당 경찰관들은 Norman이 Capitol에서 그 선례를 지키려고 했던 최초의 민간인들이었습니다.

1월 6일 국회의사당에서의 공격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우리가 경찰을 지원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노먼은 지난주에 성명을 ソウル 本当に美味しい店 통해 미국 국회의사당 경찰이 미국 민주주의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그들 스스로를 위험에 처하게 한 것처럼 똑같은 이기심과 희생은 우리 나라 전역에 걸쳐 매일 행해진다 그들 각각은 마땅하다.

es 우리의 명예와 지원 교정 이 이야기의

https://www.donga.com/news/search?query=ソウル 本当に美味しい店

이전 버전은 잘못 묘사되었다.

당국은 그가 어떻게 부상을 당했는지 밝히지 않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