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생명을 위해 얼굴을 동안 그것에 대해 반복적인 트라우마에

트라우마라는 단어는 침투하는 것을 의미하는 고대 그리스 동사에서 영어로 전파되었다.

이것의 첫 번째 알려진 용도는 1693년에 외부 원인의 상처로 묘사되었을 때 왔다.

하지만 오늘날 우리의 트라우마에

https://www.lotteon.com/search/search/search.ecn?render=search&platform=pc&q=퀵서비스

대한 개념은 육체적인 것 이상으로 삶을 관통할 수 있는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포함한다.

우리는 2020년에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었다.

그렇게 치명적인 유행병이 인종에 대한 계산과 앞으로 수십년간 역사를 형성할 시간 동안 시행된 걱정스러운 선거. 우리는 여전히 이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있다.

미니애폴리스의 한 법정에서 증인들은 데릭이 공개적인 죽음을 겪으면서 조지 플로이즈의 고통을 다시 느꼈다.

당시 경찰관이었던 쇼빈은 지난 5월의 사건들로 9분 29초 동안 Floydsneck에 무릎을 꿇고 재판을 받고 있다.

그에게 일어난 일은 Jim Crow 시대를 나타내는 많은 반블랙 린치에 대한 메아리가 울려 퍼지는 공개 처형과 비슷했다.

9살 소녀는 Peniel E Joseph A 9살 소녀였다.

Floyds의 생명을 구했을지도 모르는 훈련을 받은 소방관을 포함한 무고한 어린이 청소년들과 좋은 뜻을 가진 구경꾼들이 그의 죽음을 목격해야 했다는 것을 증언한 것은 정말로 놀랍다.

그 증언이 조셉과 다른 사람들을 야기한 모든 충격에도 불구하고 흑인들은 그러한 극명한 부당함에 익숙해졌다는 것을 언급했다.

Ika Henderson은 경찰관들이 Rodney King을 때린 것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을 때 1992년에 그녀의 어머니 눈물을 회상했다.

그것은 흑인들이 너무 고통스러워 그녀는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무릎에 머리를 묻고 울었다.

Henderson은 Derek Ch의 살인 재판을 보고 있지 않다.

오빈 그녀는 기자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조지 플로이드 비디오를 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그녀가 쓴 재판에서 나는 내 텔레비전이 화면에 나온다면 침묵을 지키거나 아무것도 보지 않기 위해 채널을 바꾼다.

특히 나는 너무 많은 것을 본 다른 많은 사람들이 블랙 통증과 블랙 트라우마의 또 다른 쇼를 피하고 있다.

그녀의 어머니는 재판을 지켜보고 있고 그녀의 아이들에게 문자를 보냈다.

우리는 조지 플로이드와 헨더슨에게 빚진 것에 동의한다.

그러나 플로이드의 고통이 너무 자주 그가 너무 자주 반복되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너무 규칙적으로 겪어서 이 나라가 가진 가장 중요한 재판들 중 하나라고 부를 수 있다.

법률 분석가 엘리 호닉은 피고측에서 쇼빈이 플로이드를 물리적으로 제지하고 퀵서비스 구금하기 위해 쇼빈스의 행동이 필요했다고 주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소 사건은 간단하지만 결과는 결코 확실하지 않고 나라 전체의 지분은 어마어마하다.

어떻게 보면 쇼빈이 합리적인 의심을 넘어 유죄인지 여부를 판별하기 위한 두 개의 좁은 재판과 미국의 정의에 대한 더 큰 상징적인 재판이 진행되고 있다 엘리엇 윌리엄스는 많은 증인들이 플로이즈의 기술적 원인에 대한 핵심적 법적 분쟁에 도달하지 못한 채 그들이 느끼고 본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우리 일상에 내재된 엄청난 불평등에 맞서지 못한 것에 대해 느꼈던 광범위한 죄책감을 강조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인종적 불의를 영속시키는 데 공모했는지, 그리고 의사당 경찰관이 그것에 맞서 싸우기 위해 더 이상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는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Ja의 트라우마를 죽였습니다.

폭도들이 2020년 선거의 인증 중단을 위해 의사당에 난입했을 때 또한 고통스럽게 남아있다 금요일 국회의사당에서의 보안은 바리케이드를 들이받아 화제가 되었다.

경찰관 윌리엄 빌리 에반스가 죽고 두 번째 경찰관이 다쳤다 노아 그린으로 알려진 운전자는 총에 맞아 죽었다.

칼을 들고 있었다고 말한 경찰들. 의사당에서 있었던 1월의 공격은 테레사 J 패논에게 매우 개인적인 것이었다 그녀의 아들은 20년 경력의 베테랑으로 Michael Fanones 경찰 파트너로부터 그가 부상을 당했다는 감정적인 전화를 받았을 때 텔레비전에서 폭동을 보고 있었다.

겁에 질린 것처럼 들렸던 마이클과의 첫 번째 대화는 엄마로부터 시작되었고 그들은 나를 죽이고 싶어했던 그 사람들의 눈에서 계속 소리 질러 그를 죽이고 그를 죽이고 그를 죽이고 그를 죽이고 많은 다른 경찰관들과 함께 마이클은 대통령이 취임 선서를 할 때 사용하는 국회의사당의 서쪽 터널 문을 잡고 있었다.

e는 계단에서 밀려 내려온 폭도들에 의해 문으로 끌려 내려왔다 그의 목에는 계속해서 두들겨 맞았고 그의 배지와 무선으로 그의 목에는 부상을 입었고 목과 가슴에 입은 반복적인 전기 충격으로 인해 심장 마비를 일으켰고 뇌진탕은 뇌진탕과 후유증을 유발했다.

3월 25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폭스뉴스 쇼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